|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이모션 - 우리의 지갑을 여는 보이지 않는 손 |
|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배진아 옮김
흐름출판
2012-08-21
|
|
|
|
|
|
|
|
|
|
|
|
|
|
인간의 감정은 자신이 처한 상황을 '통제'할 수 없게 되면 불안해집니다. 불확실성에 대한 스트레스가 생기고 시간이 흐를 수록 불안은 분노로 넘어가기도 하지요. 고객 마케팅에서도 이런 인간의 감정을 고려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중간 중간마다 고객에게 필요한 내용을 알려줌으로써 고객이 상황을 통제하고 있다는 안도감을 주는 것이 고객 만족을 위해 필요합니다. 비행기 여행을 할 때 기장의 역할을 그래서 중요합니..
|
|
|
|
|
|
2012-08-23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