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인문학 > 서지/출판/책읽기/글쓰기 |
|
희망의 출판 |
|
한기호
창해
1999-06-14
|
|
|
|
|
|
|
|
|
|
|
|
|
|
"동네의 단골 양복점처럼, 손님의 취향을 사전에 파악해 안성맞춤의 정보를 제공한다." 인터넷 시대를 주도하고 있는 아마존의 생각입니다. 산업혁명 이후 한동안 경제를 지배했던 대량생산의 신화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는 장점을 가져다 주었지만, 고객 개개인의 기호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인터넷의 등장으로 기업은 고객에게 '단골가게'의 주인의 자리로 돌아와야 하는 상황이 됐습니다. 국..
|
|
|
|
|
|
2004-04-09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