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마켓리더의 조건 (반양장 보급판) - 마케팅의 고정관념을 통쾌하게 깨뜨리는 최상의 전략 |
|
제러드 J. 텔리스 외 지음, 최종옥 옮김
시아출판사
2008-09-19
|
|
|
|
|
|
|
|
|
|
|
|
|
|
볼티모어실컴퍼니의 영업사원이던 킹 C. 질레트(1855∼1932).면도용품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인 질레트를 만든 사람입니다. 그가 일회용 면도기를 개발한 것은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 때 '끈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질레트는 면도날이 무뎌져서 면도를 못하게 되는 순간 이 아이디어가 생각났다고 합니다. 그는 면도기와 면도날, 이 두 부분으로 나눠서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평평하고 값이 싼 금..
|
|
|
|
|
|
2009-12-17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