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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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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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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형 브랜딩 성공의 법칙 22 - 한국형 시리즈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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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장오 지음
더난출판사
2003-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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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아볼 수 있도록 해주는 이름이나 기호, 디자인을 의미합니다. 경쟁기업들간에 기술력 차이가 줄어들면서, 브랜드 전략이 기업의 성패를 크게 좌우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기업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고객의 마음속에 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TV 광고를 통해서 대대적으로 알릴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우리 같은 중소기업이 무슨 브랜드야..." 수억원의 모델료를 들인 CF를 제작해 대대적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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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4-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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