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해리 벡위드의 마케팅 실천전략 4 |
|
해리 벡위드 지음, 홍성태 옮김
더난출판사
2006-05-05
|
|
|
|
|
|
|
|
|
|
|
|
|
|
진심이 담긴 한 마디의 말에 사람은 감동을 느낍니다. 친구도 그렇고 고객도 그렇습니다. 수십만 명의 고객을 갖고 있는 벨사우스. 이 회사의 직원들은 '작은 조치'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서비스를 제대로 하면 고객이 만족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이 작은 조치 하나로 고객의 만족도를 40% 이상 높일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 '작은 조치'는 바로 서비스 제공 3일 이내에 고객에게 전화하기였습니다. 그리고 "어떠셨습..
|
|
|
|
|
|
2006-05-04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