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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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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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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DNA의 발견, 4D 브랜딩 - 21세기 롱런 브랜드를 위한 4차원 브랜딩 프로젝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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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스 가드 지음, 정연욱 옮김, 정해동 감수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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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미래의 브랜드는 사람의 마음속에서 만들어진다. 2)미래의 브랜드는 의미하고자 하는 바를 가지고 차별화되어야 한다. 3)미래의 브랜드는 친한 친구와 같은 관계를 필요로 한다. 에릭슨 등 유럽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을 컨설팅한 토마스 가드가 제시한 브랜딩 성공전략입니다. 과거의 대량생산-소비 시대의 브랜딩과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인터넷 경제시대의 브랜딩은 같을 수 없습니다. 매스미디어의 위력이 약해지고 소비자 개개인의 힘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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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5-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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