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기분 좋게 속여라! 성공 웹카피 전략 |
|
윤주협 지음
제우미디어
2003-08-29
|
|
|
|
|
|
|
|
|
|
|
|
|
|
내가 하고 싶은 말만 해서는 안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읽고, 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제품을 판매할 때는 고객에게. 비즈니스 협상을 할 때는 그 상대방에게. 데이트를 할 때는 연인에게. 그래야 그 말이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래야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집 담벼락에 자전거를 주차하는 많은 사람들로 불편을 겪던 한 중국인. 그가 "주차금지", "제발 주차하지 말아주세요"... 처럼 자신의 불편..
|
|
|
|
|
|
2004-06-04 |
|
|
|
|
|
|
|
|
좋은 글 한 줄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예전에 언론계에 있을 때, 글을 잘 쓰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따라하면서 글 잘쓰는 법을 배우려 노력했습니다. 글을 잘 쓰기 위한 원칙을 한마디로 요약해 말씀드린다면, '쉽고 짧게'입니다. 우선 글은 쉬워야합니다. 중1 학생이 읽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글을 써야합니다. 어려운 단어, 전문용어들이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
|
|
|
|
|
2004-04-26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