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2020년 기업의 운명 |
|
패트리셔 E. 무디 & 리처드 E. 모얼리 지음, 이재규 옮김
사과나무
2001-10-25
|
|
|
|
|
|
|
|
|
|
|
|
|
|
제조업체도 '서비스 회사'가 되어야하는 시대. 미래기업, 아니 당장 우리가 노력해야하는 기업의 모습입니다. 제조, 생산 과정의 부가가치는 점점 더 낮아지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달과 정보혁명으로 제조 노하우는 얼마 안가 경쟁기업에게 쉽게 알려집니다. 제조기술의 평준화 현상입니다. 이런 시대에는 제조공정 보다는 디자인, 개발, 마케팅, 물류 등 제조공정의 전,후단계에서 더 큰 부가가치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제조업체 소..
|
|
|
|
|
|
2006-01-17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