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마케팅의 귀재들 |
|
마르시아 터너 지음, 송옥현 외 옮김
좋은책만들기
2001-07-09
|
|
|
|
|
|
|
|
|
|
|
|
|
|
'게릴라전'. 보통 적이 점령하고 있는 지역에서 비정규군이 열세한 장비를 가지고 기습 등을 통해 전투를 벌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군인 수나 전투장비의 질이 크게 뒤처지는 입장에서, 강력한 적을 상대로 '정규전'을 벌이는 것은 무모한 일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게릴라전을 잘 수행하면, 강력한 적을 무력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게릴라전은 전투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마케팅에도, 개인의 삶에도 있습니다. 막대한 자금력과 인력으..
|
|
|
|
|
|
2004-06-30 |
|
|
|
|
|
|
|
|
마돈나라는 이름을 들으면, 어떤 단어가 떠오르십니까? '유명한 연예인', '도발적인 가수', '섹시한 댄서'... 동시에 마돈나는 '유능한 마케터'인 것 같습니다. 마돈나라는 '상품'을 제대로 마케팅할줄 아는 재능을 가졌다는 것이지요. 마돈나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서 호불호(好不好)가 명확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스타일의 연예인입니다. 저도 그녀의 이미지를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녀의 마케팅 재능만은 대단해 보입니다..
|
|
|
|
|
|
2004-04-27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