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실패한 마케팅에서 배우는 12가지 교훈 |
|
조원익 지음
위즈덤하우스
2005-10-09
|
|
|
|
|
|
|
|
|
|
|
|
|
|
안경테 업체 '서전'. 몇년 전까지만 해도 국내 안경테 시장에서 '최고'로 꼽혔던 기업입니다. TV 광고에도 많이 나왔고 해외수출도 꽤 많이 했던 이 회사는 안타깝게도 1위의 자리를 지키지 못하고 부도가 나고 말았습니다. 전문가들은 서전의 몰락 원인을 시장 트렌드를 놓쳤기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소비자들은 IMF 사태를 거친 이후 '소비 양극화'라는 뚜렷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계층간에도 소비의 양극화가 생..
|
|
|
|
|
|
2005-10-11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