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세일즈 프로의 길 - 최고를 꿈꾸는 이들의 첫 번째 세일즈 교과서 |
|
니도 R. 쿠베인 지음, 박정길 옮김
위즈덤하우스
2006-09-10
|
|
|
|
|
|
|
|
|
|
|
|
|
|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기. 일상에서도 비즈니스에서도 사실 가장 중요하고 바람직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이론적으로 그것을 아는 것과 평소에 잊지 않고 실천하는 것은 다른 문제인 것 같습니다. 무의식적으로 내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기가 쉬운게 대부분의 사람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이나 세일즈에 나설 때, 자신의 입장에서 출발합니다.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니도 쿠베인은 "대부분의 세일즈맨들은 자신이 팔려 하는 것이 무..
|
|
|
|
|
|
2006-09-14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