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니치 마켓 리치 비즈니스 |
|
제니퍼 샌들러.피터 샌들러 지음, 김민주.송희령 옮김
비비컴
2006-04-30
|
|
|
|
|
|
|
|
|
|
|
|
|
|
니치(Niche)시장. 틈새시장을 발견하거나 만들어내 경쟁자가 진입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수익을 내는 기업이나 개인들이 있습니다. 대기업이 하기는 시장의 규모가 작고, 소규모 자본이 하기에는 시장이 커서 한 두 업체가 시장을 지배하는 경우가 대표적인 경우이지요. 저자는 틈새시장을 찾는 노력을 해야하며, 찾은 시장이 황금잉어를 키울 수 있는 작은 연못인지, 모든 물고기들이 모여서 사는 바다인지, 곧 말라버릴 웅덩이인지 구분할수 있..
|
|
|
|
|
|
2006-05-24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