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
|
코마츠다 마사루 지음, 최문용 옮김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2005-04-19
|
|
|
|
|
|
|
|
|
|
|
|
|
|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가득한 직장인. 그가 바로 프로페셔널입니다. 지금 있는 자리에서도 최고일 것이고, 앞으로 무엇을 하든 그는 최고가 될 사람일 겁니다. 갑자기 내리는 빗속에서 자신이 쓰던 우산을 비를 맞던 아이에게 건네주고, 웃으며 그대로 비를 맞고 걸어가던 디즈니랜드의 한 여직원. 그는 그 아이와 아이를 데리고 온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감동을 전해주었습니다. 고객이 도쿄 디즈니랜드에 보내온 감사편지..
|
|
|
|
|
|
2007-06-20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