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최고 마케터 예수 - 위대한 예수기업의 CEO에게 배우는 창조경영과 마케팅 |
|
신순철 지음
이코북
2007-04-22
|
|
|
|
|
|
|
|
|
|
|
|
|
|
'고객의 눈'으로 보는 마인드. 어제 경제노트에서 삼성전자의 변신노력에 대해 말씀드리며 강조한 것입니다만, 이를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 고객이 있는 '현장'에 있는 것입니다. 생산자의 시각이 아닌 고객의 시각에서, 다시 말해 '제조업자적 사고방식'이 아닌 '마케팅적 사고방식'에서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것이 필요할 겁니다. 저자는 회당이나 집에서 군림하지 않고, 인류(고객)가 있는 곳으로..
|
|
|
|
|
|
2007-04-19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