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
|
싸이월드는 왜 떴을까? - 사이좋은 사람들의 7가지 성공 방정식 |
|
채지형 지음
제우미디어
2005-01-24
|
|
|
|
|
|
|
|
|
|
|
|
|
|
'바이러스 마케팅'.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것 처럼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을 홍보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네티즌들이 이메일 처럼 전파가 손쉬운 매체를 통해 친구들에게 자발적으로 제품을 홍보하거나, 입소문을 퍼뜨리는 '스니저'들이 주위에 좋은 소문을 내면서 제품선전이 소용돌이처럼 스스로 알아서 퍼져나가는 마케팅입니다. 기존의 광고 마케팅에 비해 비용이 저렴한데다 효과는 오히려 더 큰 경우가 많아 요즘 매우 중요한 ..
|
|
|
|
|
|
2005-03-23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