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최고의 하루 - 세계 최고의 판매왕 조 지라드 |
|
조 지라드 지음, 김명철 옮김
다산북스
2004-12-12
|
|
|
|
|
|
|
|
|
|
|
|
|
|
조 지라드. 고등학교에서 퇴학을 당하고 35세까지 '낙오자' 생활을 했던 그는, 세일즈 맨으로 성공을 합니다. 시보레 자동차 대리점에서 15년 동안 13,001대의 자동차를 판매, 기네스북에 '세계 넘버 1 세일즈 맨'으로 1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250의 법칙'을 강조합니다. '250의 법칙은' 사람은 누구나 결혼식이나 장례식 같은 인생의 중요한 행사에 초대할 정도로 친숙한 사람을 약 250명 정도 두고 있다..
|
|
|
|
|
|
2007-12-28 |
|
|
|
|
|
|
|
|
|
|
|
장현수
|
|
|
|
|
|
|
|
|
|
|
|
|
|
|
세일즈가 살아야 산업이 산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일즈는 사람을 늘 만나고 부딪히기에 고학력이나 인재들이 꺼리는 분야였기도 합니다. 그리고 세일즈에 대한 선입견은, 뭔가 남에게 부탁을 하고, 강요하는 인상을 주기에 부정적이 이미지도 있습니다. 하지만 생산이 아무리 많이 이뤄지더라도 공장에, 창고에 물건이 쌓여만 있다면 기업이, 산업이 제대로 성장한다고 볼 수 없습니다. 아니 성장은 커녕 현상 유지도 되지 않을..
|
|
|
|
|
장현수 |
|
2009-03-25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