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결정적 순간 15초 -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
|
얀 칼슨 지음, 김영한 옮김
다산북스
2006-10-29
|
|
|
|
|
|
|
|
|
|
|
|
|
|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을 직접 만나는 최일선의 직원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이다." 스칸디나비아 항공의 전 CEO 얀 칼슨의 'MOT'(Moment of Truth : 진실의 순간, 결정적인 순간). 마케팅의 '고전'이 된 얀 칼슨의 책을 오래간만에 다시 꺼내보았습니다. '직장인 가족 월 1권 이상 책 읽기' 운동을 위한 '독서클럽'의 두번째 독서경영 과정의 주제를 '고객'으로 정하고 좋은 책들로 독서목록을 만들기 위해서..
|
|
|
|
|
|
2007-06-18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