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스타워즈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
|
권민 외 지음
고즈윈
2006-10-19
|
|
|
|
|
|
|
|
|
|
|
|
|
|
'상품'이 아니라 '가치'를 소비자에게 판매한다는 것. 쉬운 일은 아니지만, 우리가 항상 염두에 두어야할 개념입니다. 저자는 은목걸이에 대한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그가 한 매장에 들렀을 당시 금은 한 돈에 6만원이고 은은 한 돈에 600원이었던 때였다고 합니다. 그는 아내에게 작은 선물을 하려 제품들을 둘러보았고, 은목걸이를 보며 가격을 물었습니다. 점원이 말해준 가격은 350만원. 그는 은인데 너무 비싸다는 생각에 무심코 이..
|
|
|
|
|
|
2006-10-11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