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러브마크 이펙트 - 소비자의 꿈을 실현하다 |
|
케빈 로버츠 지음, 이상민.최윤희 옮김
서돌
2007-11-04
|
|
|
|
|
|
|
|
|
|
|
|
|
|
지식(knowledge)경제, 경험(experience)경제, 관심(attention)경제(주의경제), 유혹(attraction)경제... 경제와 비즈니스를 하나의 키워드로 해석하려 시도하는 컨셉들입니다. 이런 시도는 각각 우리에게 나름의 인사이트를 주지요. 유혹경제... 유혹은 사람을 억지로 강요하지 않습니다. 매혹시키켜 끌어들이는 것이지요. 저자는 '소비자를 유혹한다'는 아이디어가 과거에는 테마파크 또는 관광에서나 통용되었..
|
|
|
|
|
|
2007-11-13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