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신기한 마케팅 공부왕 |
|
김학선 지음
파인트리
2006-09-14
|
|
|
|
|
|
|
|
|
|
|
|
|
|
"고객의 시간을 벌어주고, 고객이 즐기는 시간은 늘려줘라." '타임 마케팅'(Time Marketing)은 시간을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저자의 표현대로 시간을 수단으로 고객이 싫어하는 것은 줄여주고 좋아하는 것은 늘려주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이 지루함을 느끼는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스타벅스, 도미노피자 같은 회사들도 있고, 거꾸로 고객이 즐거움을 느끼는 시간을 늘려주며 수익을 만들어내는 기업..
|
|
|
|
|
|
2006-11-03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