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
|
송숙희 지음
팜파스
2011-06-29
|
|
|
|
|
|
|
|
|
|
|
|
|
|
글을 잘 쓰는 사람의 문장은 쉽습니다. 학술논문이 아닌 이상 전문용어는 잘 쓰지 않고,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풀어서 씁니다. 적절한 비유를 사용해 이해를 돕습니다. 이런 글쓰기의 원칙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중2 학생을 대상으로 쓴다고 생각하고 글을 써라'입니다. 말도 마찬가지이지요. 복잡한 시대. 영향력은 말과 글을 얼마나 이해하기 쉽게, 고객친화적으로 표현할 수 있느냐가 좌우합니다. 저자가 소개한 스티브 잡스의 표현이..
|
|
|
|
|
|
2011-06-27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