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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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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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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력 혁명 - CEO에서 사원까지 '사장력'으로 무장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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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미야 가즈요시 지음, 이혁재 옮김
예인(플루토북)
2010-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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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라면 모두 고민하는 '마케팅'. 이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이지요. 일본의 유명 컨설턴트인 저자는 이 고객을 6단계로 분류했습니다. 잠재고객 - 고객 - 단골 - 지지자 - 대변자 - 파트너. '잠재고객'이 '고객'이 되고, 어떤 계기를 통해 제품을 자주 사주는 '단골'로 발전합니다. 그리고 특정 브랜드나 가게에 대해 충성심을 갖는 충성고객, 즉 '지지자'로 올라가기도 합니다. '대변자'가 되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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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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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 안전해보이지만 가장 위험한 마인드입니다. '안주'하지 않고 계속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안전한 길이지요. 그런데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할 때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평소에 '작은 위험'을 두려워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도전을 해야, 나중에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결단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입니다. '사운을 건 결단'. 비장하고 멋있어 보이지만 이것만큼은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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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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