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예병일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3,354
글 수 : 1,803
링크 메모 수 : 3
책 밑줄 긋기 수 : 1,548
'예병일'님의 노트검색
검색
예병일
경제경영
IT과학
세계
정치
사회
생활문화
연예오락
피플
지식
예병일
전체보기 (3354)
책 밑줄긋기 (0)
뉴스 (3)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확장/축소 경제노트 (3212)
TV 경제노트 (139)
  예병일
예병일의 경제노트 -  하루 5분, 경제를 읽는 시간
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사장력 혁명 - CEO에서 사원까지 '사장력'으로 무장하라
 고미야 가즈요시 지음, 이혁재 옮김
 예인(플루토북)
 2010-08-23
이 책에 대한
마케팅의 출발점... "내가 고객이라면 어떤 대접을 받고 싶은가?"
기업이라면 모두 고민하는 '마케팅'. 이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이지요. 일본의 유명 컨설턴트인 저자는 이 고객을 6단계로 분류했습니다.   잠재고객 - 고객 - 단골 - 지지자 - 대변자 - 파트너.   '잠재고객'이 '고객'이 되고, 어떤 계기를 통해 제품을 자주 사주는 '단골'로 발전합니다. 그리고 특정 브랜드나 가게에 대해 충성심을 갖는 충성고객, 즉 '지지자'로 올라가기도 합니다. '대변자'가 되면 ..
2010-08-30
사장력 혁명... 작은 위험은 두려워하지 말고, 큰 위험은 무릅쓰지 않는다
같은 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 안전해보이지만 가장 위험한 마인드입니다. '안주'하지 않고 계속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안전한 길이지요.   그런데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할 때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평소에 '작은 위험'을 두려워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도전을 해야, 나중에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결단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입니다.   '사운을 건 결단'. 비장하고 멋있어 보이지만 이것만큼은 반..
2010-08-16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