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
|
데이비드 아커 지음, 이상민 옮김
비즈니스북스
2004-03-31
|
|
|
|
|
|
|
|
|
|
|
|
|
|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나타나는 '인텔 인사이드' 로고. 컴퓨터 TV 광고에서 익숙하게 보아온 모습입니다. TV 뿐만이 아닙니다. 신문광고나 잡지광고, 그리고 많은 컴퓨터 제품에서 인텔 인사이드 로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 인텔 인사이드 브랜딩 프로그램은 1991년 착수됐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인텔은 자사 로고가 부착된 컴퓨터 광고에 대해 광고비의 50%를 지원해주었습니다. 어차피 광고를 해야했던 컴퓨터 제조 회사 입장에서도 환..
|
|
|
|
|
|
2004-07-28 |
|
|
|
|
|
|
|
|
오래전, 책을 구매하려고 아마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못보던 서비스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존은 내 구매 기록이나 나와 비슷한 구매 행태를 보인 사람의 데이타를 분석해 나에게 몇가지 책들을 추천해주었습니다. 그중 상당수는 실제로 눈이 번쩍 뜨이는, 매우 관심이 가는 그런 책들이었습니다. 요즘은 이런 추천 서비스가 많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그런 일반적인 것이 되었지만, 당시에는 획기..
|
|
|
|
|
|
2004-07-09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