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한국형 포지셔닝 |
|
구자룡 지음
원앤원북스
2003-10-19
|
|
|
|
|
|
|
|
|
|
|
|
|
|
"LG전자가 에어컨 시장을 석권할 수 있었던 것은 '휘센'을 무기로한 '브랜드 전쟁'에서의 승리 때문이었다." 에어컨 부분에서 삼성전자에 밀렸던 LG전자가 '강한 바람이 나올 것 같으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주는 '휘센'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1위로 올라섰다는 마케팅 전문가들의 설명입니다. 기업들이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를 심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시대입니다. 비싼 광고비를 감수해가며, 자신의 브랜드로 소비자의 가슴을 파고..
|
|
|
|
|
|
2004-03-12 |
|
|
|
|
|
|
|
|
|
|
|
전진우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