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한국인 트렌드 - 변화의 물결 |
|
김경훈 외 지음
책바치(와우밸리)
2004-01-03
|
|
|
|
|
|
|
|
|
|
|
|
|
|
효율적인 시간관리, 즉 시테크의 중요성은 재론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시간관념이 거의 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자의 표현 대로, '시간 파괴형'(time-killer)이라고 부를 수 있지요. 또 세상에 대한 의욕이 없어 오히려 시간이 남아 도는 사람도 있습니다. '시간 소비형'(time-spender)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 두 타입은 사실 뾰족한 '대책'이 없습니다. 생각을 완전히 바꾸는 방법 밖에 없지요. 문..
|
|
|
|
|
|
2004-04-30 |
|
|
|
|
|
|
|
|
진정한 유머는 독서와 사색을 통해 쌓은 교양과 자신의 삶을 관조할 수 있는 여유에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유머가 있는 사람'과 '웃기는 이야기를 많이 아는 사람'은 다르다고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나 유머 책자에 있는 짧은 우스운 글들을 여러개 외우고 있다고해서 그를 유머가 풍부하다고 하지는 않는다는 얘기지요. 유교 문화속에서 엄숙주의가 지배했던 한국사회도, 어느새 유머가 리더의 중요한 자질중의 하나로 간주되는, 그런 분위기로..
|
|
|
|
|
|
2004-04-07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