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병일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와이어드 - 우리가 그들이고 그들이 곧 우리다 |
|
데브 팻나이크 지음, 주철범 옮김, 현용진 감수
이상미디어
2010-03-24
|
|
|
|
|
|
|
|
|
|
|
|
|
|
공감(empathy)이야말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입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지요. 이는 비즈니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과 공감하는 기획자, 마케터, 영업자를 갖고 있는 조직만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임원이 이코노미석을 타지 않는 항공사가 고객과 공감하며 계속 수익을 내기는 힘들겁니다. 1970년대 말 뉴욕의 젊은 디자이너 패티는 코카콜라 병 디자인으로 유명한 레이먼드 ..
|
|
|
|
|
|
2010-06-16 |
|
|
|
|
|
|
|
|
|
|
|
강홍민
|
|
|
|
|
|
|
|
|
|
|
|
|
|
|
하루 24시간 중 직장인으로 일과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의 크기를 돌아봅니다. 하루 하루 일을 하면서 일에 대한 진지한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
|
|
|
|
강홍민 |
|
2010-05-15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