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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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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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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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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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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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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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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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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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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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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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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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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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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진 유리창 법칙 - 사소하지만 치명적인 비즈니스의 허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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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클 레빈 지음, 이영숙.김민주 옮김
흐름출판
2006-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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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6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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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1 건
칼럼 4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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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영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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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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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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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영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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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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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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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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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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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윤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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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82 년 3 월 미국의 범죄학자인 제임스 윌슨과 조지 켈링이 < 월간 애틀랜틱 > 에 ‘ 깨진 유리창 ’ 이라는 제목의 글을 발표합니다 . 이 깨진 유리창 법칙을 간단히 말하면 경미한 범죄를 방치하면 결국 큰 범죄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 사소한 잘못이라도 이를 제때 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더 큰 잘못을 저지르게 된다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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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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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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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서도 언급되는 것처럼 깨진 유리창이 사람인 경우가 너무나 많습니다. 한 사람으로 인해 벌어지는 부정적인 파급효과는 깨진 유리창이 건물 전체를 무너뜨리는 것과 같이 회사 전체를 붕괴시킬 수 있다는 것에 전적으로 동감입니다. 관용과 합리적 이해의 수준을 넘어서는 직원에 대한 해고. 인정상, 도의상... 누군가의 해고에 개입하는 일에 나선다는 것이 도대체 감당할 수 없는 일이지만, 지난 연말 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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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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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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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하지 못했던 좋은 경험은 사람을 감동시킵니다. 개인들간의 관계에서도, 기업과 고객의 관계에서도 그렇습니다. 사실 사람은 의식적이건 무의식적이건 대상들에 대해 각자에 맞는 '기대'를 갖고 생활합니다. A라는 사람은 나에게 이런 정도의 친절을 베풀 것이라는 기대, B라는 기업은 나에게 이런 정도의 대접을 해줄 것이라는 기대... 그리고 그 기대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험을 하면, 그 사람이나 기업에 실망을 하고 떠납니다. 거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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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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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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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박증이라는 병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볼때는 깨끗한데도, 수시로 손을 씻습니다. 그렇게 자주 손을 씻으면서도 불안해합니다. 고쳐야할 병입니다. 심하면 정상적인 생활을 하기가 힘들 정도로 심각한 질환입니다. 하지만 비즈니스에서는, 그리고 자기 관리에서는 '강박증적'인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그만큼 비즈니스가, 그리고 자기관리가, 제대로 행하고 성공하기 쉬운 분야가 아니라는 의미겠지요. 저자는 미국 프로야구팀인 뉴욕 양키스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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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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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8-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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