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
님의 정보
장홍진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91
글 수 :
13
링크 메모 수 :
1
책 밑줄 긋기 수 :
77
'
장홍진
'님의 노트검색
경제일반
경영일반
마케팅
홈&육아
문학
사는이야기
자기계발&리더십
철학인문
장홍진
경제경영
생활문화
이야기
지식
장홍진
(91)
책 밑줄긋기
(73)
뉴스
(0)
정보와 지식
(1)
사는 이야기
(6)
사진앨범
(0)
창업/경영
(10)
마케팅
(1)
장홍진
세상살이
- 장홍진의 노트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핫버튼 마케팅 -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16가지 감정 버튼
베리 페이그 지음, 안진환 옮김
해냄
2007-05-03
이 책에 대한
고객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구매한다
무엇보다도 내가 파는것이 무엇인지를 잘 정의할수 있어야 겠다. 그것도 판매자의 입장이 아닌 구매자의 입장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고객이 사고 싶은걸 팔아야 한다 . 그래야 고객도 나도 함께 웃을 수 있다.
2009-12-22
기분 좋은 제품이 성공한다
자기 스스로 '이성적'이라고 말하는 고객도 사실은 감정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한다. 결국 우리는 감정적인 고객에게 제품을 파는 셈이다. 그래서 고객에게 긍정적이고 좋은 감정을 보내 주어야 한다. 그것이 우리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최상의 '가치' 인 것이다.
2009-12-2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
님은 현재 링서스 회원 간 소셜네트워크가 가능한 추가 내용을 입력하지 않으셨습니다.
취미나 관심사항, 업종, 학교 등의 추가 내용을 입력하면 같은 업종, 같은 관심 사항을 가진 가족들과 쉽게 인맥을 구축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모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님의 취미나 관심사항, 업종, 학교 등을 추가로 입력하시고 링서스 소셜네트워크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